서브톱배너
미디어_뉴스

[발리의 풀빌라를 후벼주마~] Ep.10 합리적 가격대의 인기 풀빌라-발리 마하팔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매드 작성일70-01-01 09:33 조회2,303회 댓글0건

본문

발리.jpg

이미지1.JPG


풀빌라의 천국 발리. 천국답게 수많은 풀빌라들이 있지만 그만큼 옥석을 가리기도 어려운 것이 사실. 이래저래 인터넷을 보며 뒤져보지만 결국 얇은 귀에 그냥 그렇고 그런 풀빌라에서 지내기가 일쑤. 이게 참 신기한게 일생에 풀빌라를 가볼 기회가 한 번 밖에 없다보니...다른 곳과 비교도 안되고, 내가 간 곳이 좋은곳인지 당최 알수도 없고. 다녀온 후에도 찝찝한 것 마찬가지. 무조건 비싸다고 좋은 곳도 아니며 싸다고 무조건 좋은 것도 아니다. 발리의 풀빌라. 이제 노매드가 소개해 드리겠다. 아니 파헤쳐 드리겠다.

춥다 춥다 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한국날씨도 어느새 발리와 닮아가려 한다. 왠지 주말이면 나들이 가고 싶어지는 봄날. 잠깐 눈요기지만, 발리 풀빌라로 나들이 한 번 가보자. 특히 가을철 예비 허니무너 들이라면 그 즐거움은 더욱 클 것이다. 가을 허니무너들을 위해 모두들 축의금을 두둑히 준비할지어다!!


이미지0.JPG


멍때리던 어느날 오후 한 독자에게 작은 항의를 받았다. 지금까지 소개한 풀빌라가 모두 너무 고가의 풀빌라라는 점이라 확 와닿지 않는 다는 점이다. 물론 풀빌라가 원래 비싸긴 비싸다. 세인트 레지스의 경우 성수기때는 1박에 1200불까지도 올라간다. 하지만 세상엔 항상 일류만 있는 것은 아니다. 이번에는 다소 틈새시장을 찾아 가격도 합리적이고 만족도도 높은 곳을 풀빌라 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 한다. 바로 이름하여 빌라 마하팔라!!


이미지2.JPG

<골목길에 바로 붙어있는 빌라 마하팔라의 외관>

빌라 마하팔라는 사누르라는 동네에 위치해 있다. 풀빌라는 스미냑과 우붓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사누르라니, 뭔가 신선하고 특별해 보인다. 사누르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꾸따보다 더 먼저 개발되고 먼저 번화했던 초기 발리 휴양의 중심지였던 곳이다. 그 후 대부분의 중심이 꾸따 그리고 스니sir으로 옮겨가면서 사누르 역시 쇠락했다기 보다는 좀 더 고급스럽고 조용한 곳으로 변했다. 청담동이라기 보다는 평창동의 느낌이랄까?


마하팔라는 이런 고급스러운 사누르의 한 골목에 띡 하고 자리잡고 있다. 골목을 걷다가 갑자기 나타나는 풀빌라라니, 약간은 쌩뚱맞은 입지이기도 하다. 너무 오픈되고 풀빌라로 들어가는 문턱이 낮아보이지만 로비를 통과해야 하므로 안전문제는 이상무!


이미지3.JPG


우선 들어가면 탁 트이고도 소박한 로비와 쇼파가 있고 레스토랑과 메인풀, 빌라로 들어가는 작은 문이 한눈에 들어온다. 정말 컴팩트하고도 옹기종기 모여있는 구조다. 하지만 나름 휘트니스 룸까지 갖추고 있는 곳이다.


이미지4.JPG
<마하팔라의 휘트니스룸!!>

이미지4-1.JPG

<빌라 마하팔라의 메인 레스토랑, 물론 레스토랑은 하나다>


이미지5.JPG

<빌라로 들어가는 문>

빌라 간 간격은 좁은 편이지만, 완벽한 담으로 둘러싸여있어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잘 보장되는 편이다. 대부분의 룸은 원베드 풀빌라이며 내부 구조는 기본적인 풀빌라의 형태를 충실히 따르고 있다. 작은 정원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과 썬비치, 썬덱이 있으며 객실 앞에 바로 개인풀이 붙어있다.

이미지6.JPG

이미지6-1.JPG

< 빌라 마하팔라의 개인풀>

개인풀은 빌라 규모에 비해서는 넓은 편이며 다소 깊은 편이다. 키가 작은 신부 분들은 구명조끼라도 입어야 하실 듯. 물론 지점에 따라 깊이가 달라지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다.

이미지7.JPG

<빌라의 개인정원 풍경>

빌라 내부는 세인트 레지스나 스마트 빌라와 달리 스위트룸 구조는 아니며 리조트식의 원룸구조다. 넓지는 얺아도 공간활용이 좋아 좁다는 생각은 안들며 쇼파베드까지 있어 편하게 쉴 수가 있다. 사실 30평씩 되는 스위트룸은 두명이 쓰기에 너무나 넓고 휑하다.

이미지8.JPG

이미지9.JPG

이미지10.JPG

< 마하팔라의 객실 내 풍경>

마하팔라는 화장실이 특히나 깨끗하고 깔끔하다 개인풀과도 연결이 바로 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완벽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올망졸망한 풀빌라인 셈. 식사 역시 매우 깔끔하고 맛있다. 이처럼 빌라 마하팔라는 이래저래 장점이 많은 곳이다.

이미지11.JPG

<넓직한 욕조가 있는 욕실>

이미지11-1.JPG

이미지12.JPG

< 야외에서 간단한 샤워를 하기에도 편리하다>

이미지13.JPG

<빌라 마하팔라의 조식>

아무래도 가격대비 시설이 좋아 알뜰파 허니무너 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한국 허니무너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레스토랑 옆에 자리잡은 메인풀은 의외로 크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다만 외부와 너무 오픈이 돼서 그런지, 훌륭한 개인풀이 있어서 그런지 이용하는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은 편이다.

이미지14.JPG

<빌라 마하팔라의 메인풀, 매우 시원한 느낌을 준다>

마하팔라에 대한 소개를 간단히 해드렸다. 빌라 마하팔라는 가격대비 좋은 곳이라 객실 잡기가 그리 쉬운 편이 아니다. 적당한 가격에 풀빌라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인 곳이기 때문이다. 너무나 크고 제대로 된 시설을 모두 이용하실 수 없을바에야 적당하고 합리적 가격에 풀빌라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그래도 풀빌라다 보니 비싸다).

* 종합평가(5점 만점)

시설

빌라내환경

부대시설

럭셔리함

가격

프라이빗

개인풀

욕실

4

3

3

2

5

4

4

5


사실 빌라 마하팔라는 나에게도 매우 상징적인 곳이다. 일생에 살면서 처음 풀빌라를 두 눈으로 실제로 봤던 곳이고, 처음으로 풀빌라라는 곳에서 잠을 잘 수 있던 곳이었다. 그런지라 더욱 각별한 의미가 있는 곳이다. 아직도 그 때 처음으로 풀빌라라는 것을 봤을때의 신선한 충격을 잊을 수가 없다. 사심 가득한 평가라 해도 할말은 없지만 그래도 마하팔라는 추천할만한 곳임에 틀림없다!

이미지15.JPG

< 누가 그랬나? 풀빌라 사진은 밤에 찍어야 더 이쁘다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